개요
후라이드, 양념, 간장 선택하는 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겉바속촉을 유지하면서 모두가 만족할 만한 선택 방법입니다.
후라이드 치킨 칼로리와 칼로리 걱정 없이 먹는 법을 알아보고 마지막으로 해외여행가서 치킨을 영어로 어떻게 말 하는지도 알아보겠습니다.
후라이드 VS 양념 VS 간장 선택하는 법
치킨을 시켜 먹을 때마다 어떤 종류를 시킬지 고민이신가요? 이 글을 읽고나면 그 고민이 해결됩니다.
먼저 제가 좋아하는 치킨은 후라이드입니다. 두 번째 좋아하는 치킨은 간장입니다. 세 번째 가끔 먹고 싶은 치킨은 양념입니다.
하지만, 치킨을 시켜 먹을 때는 후라이드를 시키는 게 가장 좋습니다. 그 이유는 제가 가장 좋아하기 때문은 아닙니다. 그 이유를 설명드리겠습니다.
양념이나, 간장을 시키면 후라이드를 맛볼 수 없습니다. 그런데 후라이드 치킨을 시키면 양념소스 추가 또는 간장소스 추가 옵션을 선택할 수 있기 때문에 모든 맛의 치킨을 맛 볼 수 있습니다.
추가로, 양념이 묻지 않은 후라이드치킨이, 배달해서 집에 왔을 때 바삭할 확률이 가장 높습니다. 양념이 바삭한 껍질을 눅눅하게 만들기 때문입니다.
결과적으로, 후라이드 치킨을 시키면 바삭한 치킨이 올 확률이 올라가고, 양념을 별도로 추가해서 개인의 기호에 맞게 드시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치킨치킨 맛있는 양념치킨 시킬땐 후라이드 치킨 LSH
- 고민 될때는 후라이드를 시켜야 한다.
- 양념이 묻지 않아 튀김이 바삭할 확률이 올라간다.
- 간장이나 양념은 별도 소스로 추가할 수 있다.
- 후라이드에 옵션으로 소스를 시키는 것을 추천합니다.
후라이드 치킨 칼로리 – 칼로리 걱정 없이 먹는 법
후라이드 치킨 칼로리를 알아보겠습니다. 치킨은 맛은 너무 좋지만 칼로리가 높아 다이어트하시는 분들은 부담되기 마련입니다.
후라이드 치킨 1마리 칼로리는 약 1,800kcal입니다. 밥 한공기가 300kcal이므로 치킨 1마리를 혼자서 드시면 밥 6공기를 드시는 것이 됩니다.
2명이서 나눠서 드시면 밥 3공기(900kcal), 3명이서 나눠드시면 밥 2공기(600kcal) 드시는 것과 같은 칼로리입니다.
매일 먹는다면 문제가 될 수 있지만 저녁식사 대용으로 가끔 드시는 것은 크게 문제없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밥을 제외한 다른 반찬의 칼로리가 있기 때문에 일반적인 성인 한끼 식사 칼로리가 600kcal 보다 높습니다.
결과적으로, 식사 대용으로 2~3명이 모여서 드신다면 살찌는 걱정 없이 드실 수 있습니다.
- 약 1800kcal
- 밥 한 공기 300kcal
- 1마리 3명이서 먹기, 인당 600kcal
- 일반 성인 저녁 한 끼 600kcal
치킨 영어로? 해외여행 치킨 주문
치킨 영어로 무엇인지 궁금하신가요? 하지만 질문에 정답이 있습니다. 치킨은 영어로 치킨(Chicken)입니다.
조금 정확히 알려드리자면, 우리나라에서 말하는 치킨은 튀긴 닭입니다. 해외여행 가서 우리가 시켜 먹는 치킨을 주문하려면 튀기다(Fry) + 치킨(Chicken) = 프라이드치킨(FriedChicken)이라고 말씀하시면 됩니다.
추가 궁금증이 생기시죠? 조리방법에 따라 치킨을 부르는 이름이 바뀝니다. 코스트코에 유명한 로스트 치킨의(Roast Chicken) 로스트(Roast)는 오븐에 굽다는 뜻입니다. 옛날 통닭처럼 닭이 온마리 상태로 요리된 치킨은 홀(Whole) 치킨이라고 하며 반 마리치킨은 하프(Half) 치킨이라고 합니다.
- 튀긴치킨 : Fried Chicken
- 온마리치킨 : Whole Chicken
- 반마리치킨 : Half Chicken
- 오븐구이치킨 : Roast Chicken
사람들이 많이 본 글